한국교통안전교육원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
 
교육센터소개
  HOME > 교육센터소개 > 교육센터소개
 
Untitled Document

생명존중 고도의 안전운전 기능과 지식의 습득!
국내 최고의 시설에서 위험한 상황을 안전하게 체험한다!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는 2000년 국내 최초로 민간 교통안전 체험교육장으로 개장하여 2014년 전남영암 F1 경기장에 본점을 두고 현재 경기도 화성 오토시티에 새롭게 단장하여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본 센터는 20여 종류의 실습 위주에 다양한 트레이닝 코스와 드라이빙 시뮬레이션 등 최신 체험교육시설을 준비하여 일반 도로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고 및 위험상황의 한계를 체험하는 실습위주의 체험교육을 통하여 교통사고예방과 대처능력을 향상시킴으로서 교통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선진국형 교통사고 예방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빙스쿨 및 안전운전교육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실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고도의 기능을 가진 국내 최고의 베테랑 강사진이 각 과정별 체험교육을 지도함으로서 보다 효과적이고 실제적인 교육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버스, 화물 등 운수 업종에 종사하는 운전자를 비롯하여 소방관,경찰관 등 긴급자동차를 운행하는 특수운전자와 기업체 연수에서부터 여성,대학생,초보 운전자 등 모든 운전자를 대상으로 실습위주의 체험교육을 시행한 바 획기적인 교통사고 감소의 결과로 입증된바 있습니다.  

현대사회의 치열한 경쟁력강화 노력의 과정에서 본 센터의 교통안전 체험교육을 통한 교통사고 예방 및 감소가 분명히 일조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센터의 체험교육이 교통사고를 줄이고 많은 사람들을 교통사고로부터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성지로 거듭나기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