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교육원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
 
체험교육후기
  HOME > 커뮤니티 > 체험교육후기
 
체험교육후기

경찰 인재개발원 경찰관 특수운전교육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17 12:00 조회719회 댓글0건

본문

인천 강화경찰서 경감 강정암외 11명 전체 교육후기모음

1광주 북부경찰서 경사 고명석

 .뛰어난 교관님들에 정성어린 교육으로 앞으로 운전하는대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합니다.

  운전자세교정및 핸들파자법이 매우 좋왔으며 교통사고 예방에 획기적인 도움이 될것으로 보며 

  특히 이러한 교통안전교육이 모든 운전자들이 필히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2.군산경찰서 경위 안일권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았던 풀 브레이킹사용은 유익한 경험이었다.

 모든 운전자들이 꼭 필요한 교육이며 운전자세교정 및 핸들 파지법이 매우 좋왔다.

 앞으로 운전을 할때마다 교정된 운전습관을 항사 생각하면서 안전운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청주흥덕경찰서 계장 이성희

 운전습관 개선이 필요하며 운전면허 취득시 교육이 강화되어야한다고 생각하며  교통사고 에방에 획기적이 교육이라생각하며

 빗길 브레이크 조작 방법이 매우 좋왔고 다음으로 운전자세 및 핸들파집법이 운전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본다.

4.전남나주 경찰서 경사 강호선

 기대하지않고 교육에 참석했는대 기대이상으로 많은것을 배우고 가니 매우 만족합니다.

 위험회피 급차로변경 및 빗길 브레이크 조작법이 매우 좋왔다

 이러한 교육은 필수 이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5.일산 동부경찰서 교통안전계 팀장 서호준

 평소 경험하여보지못한 새로운 운전기법(위험회피)등 다양한 체험을해보니 모든 운전자가 매우 필요한 교육임이 틀림없음니   다. 교통사고 예방에 획기적인교육이며 매우 만족합니다.위험회피 급차로 변경과 빗길 제동방법이 매우 인상적이며 교육에

 만족합니다.

6.대전 대덕경찰서 교통안전계 경위 전 정용

 원장님을 비롯한 강사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러한 실습 체험교육이 꼭 활성화 되었으면 획기적인 교육으로 매우 만족합니 

 다.운전자세교정 및 브에이크 시스템과 차량 특성에 대하여 매우 좋왔으며 모든 운전자들이 꼭 필요한 교육이라 생각한다.

7.김해서부 자유 지구대 경위 이희진

 너무 재미있는 교육이다. 경찰관.긴급자동차 운전자들이 이런 교육이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평소 차량 정비를 철저희하고 운   전 실력만 믿고 과속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본 교육에 매우 만족하며 교통사고 예방에 획기적으로 도움이 될것이라 생   각 한다. 위험회피 급차로 변경과 빗길 제동체험이 매우 좋왔다.

8.부산고속도로 순찰대 경장 조대훈 

 일반도로에서 할수없는 운전 방식을 체험할수있어서 100% 만족합니다. 각 지역별로 교육 과정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빗길 브레이크 조작방법과 위험회피 방법이 좋왔고 본 교육에 매우 만족하며 꼭 필요한 교육이라 생각합니다.

9.서울 송파경찰서 경위 안재법

 긴급자동차 운전과정에 반듯이필요하며 경찰 중안학교 과정에 포함 시켰으면 좋겠다. 처음면허를 취득시에이러한 교육을 반   영 하였으면 많은 교통사고를 줄일수 있을 것으로 본다.운전자세및 핸들 교정과 위험회피방법이 매우 좋왔고 꼭 필요한 교육   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10.성남 수정경찰서 경위 박준형

 올바른 운전방법에 대하여 다시한법 생각하게 되었고 경찰 관리자라면 꼭 한버ㅓㅂ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운전자세 및 핸들 파지법과 급차ㅏ로변경 전복사고 대처법이 매우 좋왔고 꼭 필요한 교육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강사님들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6월28일~30일 아산 경찰 인재개발원 교육원에서 한국교통안전 교육센터 황운기원장을 비롯한 강사진들이 대거 파견하여 

3일동안 빠르고 안전한 긴급출동 특수운전교육 3일과정 중,고급과정을 시행하였습니다.

전국 16개 경찰청에서 착출된 경찰운전직 요원들을 대상으로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체게적인 교육을 시행하였으며 교육생 전체의 교육후 매우 만족하다는 평가와 모든 경찰관들이 반듯이 받아야한다고 하였습니다.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에서는 경찰관.소방관.엠브런스,구난차,무인경비업체 긴급출동요원들을 대상으로 특수운전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에서 22년간 실습교육을 통한 자체 개발한 방어운전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2000년부터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실습 체험센터를 운영하여 기업체 영업직 사원을 비롯한  지방 자치단체 기능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체게적인 교육을 시행하여 왔으며 교육 이수후 획기적인 교통사고 감소의 효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업체 연수 출장교육 및 실기 체험교육 문의: 02-338-8000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