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교육원
메인으로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
 
사업소개
  HOME > 교육센터소개 > 사업소개
 
Untitled Document

생명존중!!
안전운전 체험교육 2000년 국내 최초 시행!!

교통사고 반으로 줄이기를 목표로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의 안전운전체험교육 사업은 선진국형 교통안전 실습체험교육으로 2000년 국내 최초로 본 교육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교통사고 줄이기 실천의 가장 현실적이고 가장 필요한 교육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교통안전 선진국에서는 최초 운전면허 취득 당시부터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의 안전운전 체험교육과 같은 방어운전 및 실제 운전중에 발생될 수 있는 다양한 사고 유형에 대하여 대처 요령을 교육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의무교육을 통해 국가적인 국민 복지사업으로도 활용 되고 있습니다.

저희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은 교통사고로부터 단 한명의 소중한 생명을 보호받을 수 있는 행복한 그날까지 사명감과 의무감으로 지속적인 체험교육장을 확대시행하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업 대관 및 다양한 행사 이벤트 개최
올바른 자동차 문화를 만들기 위한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의 국내 외 자동차 메이커의 신차 시승회장으로 교육장을 임대하며 자동차 동호회, 기업체 단체연수 및 행사, 레포츠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교육장을 제공 함으로서 행사주최자의 최고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국내외 차량 메이커들의 신차 테스트 및 딜러 교육행사, 각종 고객 초청행사 등 프로모션 행사로 매년 이용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자동차 동호회의 정기모임행사의 장으로도 활용도 또한 높으며, 짐카나 경진대회 및 카트 주행장과 패기와 열정의 자동차 공학도들의 경연장 전국 창작자동차 경주대회를 매년 개최함으로써 21세기 기술의 향상과 건전한 자동차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교통안전교육센터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